유튜버 '장사의 신' 은현장이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지분 50%를 확보하고 주주총회를 통해 자신이 대표이사 후보로 추천됐으며, 김세의 전 대표의 급여를 0원으로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또한 "대표이사를 장사의신 은현장으로 추천했고, 김세의 대리인은 아무도 추천하지 않았다"고 설명하며 "가로세로장사연구소 대표이사 장사의신 취임 공지도 곧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가세연 측은 파이낸셜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은현장의 가세연 주식 취득에 대해 민사소송을 통해 적법성을 다투는 중"이라며, "은현장이 상정한 사내이사 선임 건은 반대 의견으로 자동 부결 처리됐다"고 주장했다.
김세의 전 대표의 '급여 0원 처리'에 대해서는 "김 대표는 주주이자 대표이사를 겸임하고 있어 의결권이 없는 특수 관계에 해당하므로 은씨가 상정한 의견대로 처리했다"고 설명했다.
#가세연 #대표이사 #은현장 #대표 #장사의신 #김세 #추천 #급여 #처리 #0원 #주장 #주주이자 #후보 #가로세로장사연구소 #설명 #강조 #대리인 #변경 #변동 #자신이 #겸임 #월급 #만들었 #상정 #의견대
유현조·홍정민 KLPGA투어 ‘2관왕’
4시간전 경상일보
[SBS TV 동물농장] ‘TV동물농장’ 해인사 고불암을 찾아온 올무개, 최고 시청률 5%! ‘견보살 고순이’ 감동 스토리
19시간전 SBS
'결혼 지옥' 충격 실태,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을 '유모차'로 등하교… 자해 행동에 오은영 "생존에 필요한 자극, 소아정신과 진료 필수"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韓사격, 환태평양 친선대회 개인전 전종목 ‘金’ 휩쓸어
4시간전 경상일보
[SBS 우리들의 발라드] ‘극적 생존’ 이예지&홍승민, 독기 풀 충전! 각성한 추가 합격자들, 듀엣으로 뭉쳤다!
1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