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우주메리미] "다른 남자랑 있는 거 싫다고요" 최우식-정소민-서범준, 위장부부 앞 전 약혼자 등장! 도파민 폭발 3차 티저 공개

  • 2025.09.26 10:06
  • 2시간전
  • SBS
SBS 우주메리미, 10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그거 내 적금에 대출에 엄마 돈까지 3억이야, 50억 경품당첨으로 필요해진 가짜남편!, 제가 많이 생각해 봤는

SBS ‘우주메리미’의 위장 신혼부부 최우식과 정소민 앞에 정소민의 전 약혼자 서범준이 등장한다.

오는 10월 10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연출 송현욱, 황인혁 /극본 이하나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김우주 역)과 로코 불패 정소민(유메리 역)이 만나 탄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5일(목) 공개된 ‘우주메리미’ 3차 티저 예고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fIhb_vC-uWM)에는 위장부부가 된 김우주(최우식 분)와 유메리(정소민 분)의 모습과 이들 앞에 등장한 메리의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 분)의 모습이 담겨 휘몰아치는 러브라인을 예고한다.

3차 티저에는 우주와 메리가 위장부부라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커플룩과 시도때도 없는 다정한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겨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위장 부부 케미를 뽐내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가짜 남편이 되어 달라는 메리의 제안에 심드렁했던 우주가 “아침, 점심, 저녁, 자기 전에 한번 더, 총 4번 연락하고 자요”라며 찐 남편 같은 애정을 드러내 설렘을 증폭시킨다.

하지만 설렘도 잠시 메리 앞에 전 약혼자 우주가 등장하면서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치솟으며, 위장 부부 우주와 메리의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전 약혼자 우주의 등장으로 질투심이 폭발한 우주가 “내가 메리 씨 좋아해서 그런가 보죠”라고 돌직구 고백하는 장면이 3차 티저의 엔딩을 장식하며 심쿵을 유발한다. “다른 남자랑 있는 거 싫다”며 사랑을 고백하는 우주와 “나 너랑 다시 시작하고 싶다”라는 전 약혼자 우주의 사이에 놓인 메리의 선택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운명의 장난처럼 위장 신혼부부가 된 우주, 메리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우주메리미’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잔망 매력의 소유자인 배우 최우식이 그려낼 무심 시크한 우주가 메리에게 스며들며 보여줄 츤데레 스윗 면모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정소민은 바람 핀 전 약혼자를 주저없이 응징하는 메리의 사이다 매력과 우주와의 위장 신혼생활을 사랑스럽게 그려내 또 한번 인생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이에 더해 메리의 전 약혼자로 분해 ‘뜻밖의 큐피드’로 활약할 서범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보여줄 휘몰아치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오는 10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 출처 : SBS
  • SB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