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에 헌신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지원하는 사회적 책임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의미를 지닌 순간은 노인복지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의 표창 수여였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소중한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복지정책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대한노인회 하동군지회는 1만7200여명의 어르신을 대표하며 매년 노인의 날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와 평생학습,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어르신 #헌신 #지역사회 #발전 #노인복지 #향상 #건강 #감사 #하동군 #지회장 #표창 #유공자 #참석 #소중 #1만7200여명 #쌓아온 #대표 #앞으로 #실버팝스오케스트라 #직접 #운영 #하동군수 #600여명 #행사 #노인
성동일, 4년 만에 만난 공명 앞에서 '10kg 감량' 근황 깜짝 공개…"나이 먹으니 자기관리 필요" 탄탄해진 몸매 과시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리뷰] 두 세계의 경계에서 피어나는 한 여인의 용감한 성장 이야기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거창군 주상면 ‘찾아가는 우리마을 공유냉장고’ 운영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우리들의 발라드] ‘1라운드 1위’ 이예지도 탈락한 2라운드! ‘1라운드 2위’ 송지우의 운명은?
12시간전 SBS
이승철, '미우새'서 '박보검 닮은 꼴' 사위 자랑 삼매경…"키 188cm·카이스트 출신, 마네킹 핏 예술"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