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범택시3] "5283 운행 다시 시작합니다" ‘모범택시3’ 오늘(21일) 첫 방송! 시즌3 첫 복수 대행 서비스는 글로벌 불법 사금융 인신매매 범죄!

  • 2025.11.21 14:31
  • 2시간전
  • SBS
모범택시3 주연배우 이제훈

돌아온 K-케이퍼물의 근본 SBS '모범택시3'가 '글로벌 불법 사금융 인신매매 범죄'를 응징하기 위해 첫 번째 복수 대행 서비스를 가동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새로운 부캐인 '풍운아도기'로 변신한 김도기(이제훈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높인다. 도기는 은백의 자수가 수 놓인 화이트 슈트부터 알록달록한 가죽 재킷, 블링블링한 액세서리, 허세가 잔뜩 들어간 킹 받는(?) 애교머리로 독보적인 패션 세계를 구축한 모습. 100m 거리에서도 한눈에 알아볼 듯한 극강의 화려함이 보는 이의 웃음보를 자극하며, 또다시 호락호락하지 않은 부캐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매 시즌 상상을 초월하는 복수 설계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 도기가 새롭게 짠 판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모범택시3' 첫 회에서는 '무지개 5인방'이 사회 경험이 적은 미성년자들을 모바일 도박의 늪으로 유인해 인신매매의 도구로 쓰는 악랄한 '글로벌 불법 사금융 조직'을 정조준한다. 이에 '무지개 5인방'이 실종된 피해자를 찾기 위해 직접 바다를 건너 해외로 향할 예정. 특히 '글로벌 불법 사금융 조직'에 잠입하기 위해 '풍운아도기'를 출격시킨 도기는 보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신박한 전략을 꺼내 놓는다는 후문이다. 이에 2년 만에 돌아온 '갓도기'와 '무지개 히어로즈'의 첫 번째 복수 대행 서비스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모범택시3' 측은 "첫 번째 사건 에피소드가 국제 범죄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인터내셔널한 능력치를 발휘하는 도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를 위해 이제훈 배우가 특유의 호쾌한 액션은 물론, 영어와 일본어까지 유창하게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첫 방송부터 이제훈의 열연 파티를 예고하고 있는 '모범택시3'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2년 만에 돌아온 '믿고 보는 메가히트IP'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오늘(21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모범택시3'는 글로벌 방송사 최초로 틱톡 플랫폼에서 '스포트라이트' 기능이 적용된다. 오직 틱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히든 영상은 물론, '모범택시3' IP를 활용한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 출처 : SBS
  • SB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