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는 25일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에서 밀양형 공공배달앱 '땡겨요' 이용 활성화를 위한 합동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교육지원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공배달앱 이용 방법을 안내하고, 밀양시와 교육지원청 간 이용률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간담회를 병행해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안병구 시장을 비롯해 밀양교육지원청 관계자, 밀양시소상공인연합회, 한국외식업중앙회 밀양시지부, 시청서문상공인회 등 20여 명이 참여해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의지를 다졌다.
안병구 시장은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공공배달앱 이용이 확산돼 지역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방안을 지속 발굴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용 #공공배달앱 #캠페인 #활성화 #참여 #교육지원청 #시장 #안병구 #진행 #밀양시 #방안 #땡겨요 #감사드리며 #홍보 #방문 #대상 #밀양형 #민·관 #실시 #지역경제 #비롯 #합동 #밀양교육지원청 #25일 #안내
[SBS 런닝맨] 유재석, ‘이것’ 무너져서 성공했다?! 불균형이 만든 국민MC 'SBS의 얼굴'로 뽑힌 이유는?
8시간전 SBS
[SBS 베일드컵] 에일리 → MC 이다희에게 “신의 손이야? 똥손이야?” 한마디, 이다희 “원망스럽다” 자책한 사연은?
8시간전 SBS
제주도, 4050 일자리 2,000명 지원…중장년 고용안정 집중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PD수첩]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북한군-2부 ‘끝없는 전쟁’
7시간전 MBC
'나는 솔로' 28기 옥순, 영호와 미리 보는 신혼생활… "재혼은 처음이라 설레네요"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