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가 환경영향평가 협의내용을 성실히 이행한 우수사업장을 선정하고 사후관리 성과를 공유한다.
제주도는 12월 5일 제주도농업기술원 농어업인회관 대강당에서 ‘2025년 환경영향평가 사후관리 평가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후관리조사단, 협의내용 관리책임자, 평가대행업체 등 9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평가보고회에서는 올해 환경영향평가 사업장의 사후관리 이행현황 점검결과를 종합 평가한다. 제도 개선 방향과 함께 우수사례 및 미흡사례를 공유해 사후관리 수준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제주도는 협의내용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사업장에 ‘친환경관리 우수사업장’ 인증패를 수여한다.
현장점검을 통해 협의내용 이행 현황 및 현장관리 실태 등 최근 2년 종합점수를 평균 산정한 결과, 제주환경자원
스트레이 키즈, 'IN生' 앨범 스포티파이 15억 스트리밍 돌파…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기록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스타일리시 로그라이트 액션 ‘블레이블루 엔트로피 이펙트 X’ 패키지 예약 개시
5시간전 스마트PC사랑
[SBS 틈만 나면,] 김영대, 이광수 성덕 고백! “광수 선배 만나. 보기만 해도 웃겨” 유재석 "나한테 배운 예능감"
6시간전 SBS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 황신혜 딸 이진이, 눈물의 고백
9시간전 KBS
태극전사 71명, 밀라노 올림픽 출격…베이징 대비 6명↑
16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