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석 신임회장은 "남해에서 활동하는 옥외광고인들이 지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간다는 사명감으로 인재육성기금을 꾸준히 전달하고자 한다"며 "우리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하여 남해를 빛내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남도 옥외광고협회 남해군지부는 2012년부터 꾸준히 인재육성기금을 기부해 왔으며, 이번 기탁으로 총 700만원에 달하는 기금을 전달하며 지역 후학 양성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이고 있다.
정상영 조합장은 "큰 숲이 한 그루 나무에서부터 시작되듯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산림조합의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밝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남해군산림조합은 2004년부터 꾸준히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해오며 지역 학생들의 교육지원에 힘써왔으며, 현재까지 5,7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에 대한 깊은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꾸준히 #인재육성기금 #지역 #학생 #미래 #기탁해오며 #마음 #사명감 #500만원 #기부 #전달 #초등학생 #시작되듯이 #사회 #후학 #옥외광고인 #기탁 #남해군산림조합 #교육지원 #2025년 #참여 #앞으로 #2012년 #2004년 #만들어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