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그룹 아이들(i-dle)의 미연, 소연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신곡 ‘굿 띵(Good Thing)’으로 돌아온 아이들(i-dle) 미연과 소연은 ‘예능감 만렙’다운 맹활약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두 번째 출연인 미연은 지난 출연 당시 비주얼만큼이나 뛰어난 예능감으로 ‘지석진 킬러’로 활약하며 “안 듣고 싶어요!”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바 있고, 첫 출연인 소연 역시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이며 ‘퀸’의 자태를 뽐냈다. ‘혼자’에서 ‘우리’로 돌아와 더욱 막강해진 아이들의 활약상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눈치 백단 런닝패밀리’ 레이스로 꾸며져 ‘5월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각 장소에 숨어 있는 ‘히든 행동’을 눈치껏 수행해야만 혜택을 획득해야 하고 실패하면 어김없이 페널티를 받는다. 과거 눈치가 빨라야 1등을 할 수 있는 레이스들을 통해 ‘눈치 백단’의 경지에 오른 ‘런닝맨’ 멤버들이지만, ‘NEW 막내즈’ 지예은·최다니엘과 예측불허의 아이들 미연·소연의 남다른 보법에 멤버들마저 휘청였다.
과연 눈치 게임에 승리해 화목한 엔딩을 맞이할 멤버는 누구일지, 남다른 눈치력이 생존을 좌우하는 ‘눈치 백단 런닝패밀리’ 레이스는 25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