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금희 소설가는 '복자에게', '경애의 마음', '대온실 수리 보고서' 등을 펴낸 데 이어 최근에는 출판사 대표로 활동 중인 배우 박정민과 듣는 소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김금희 소설가는 독일마을 레지던시 작가로 남해에서 머물면서 창작과 사유를 위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북토크는 오는 17일 저녁 7시 남해읍 선소 207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다.
북토크 예약은 남해관광문화재단 공식 계정 프로필 링크를 클릭, '김금희 작가 북토크 참여' 신청폼을 작성해야 하며 안내된 문자로 참여비를 입금, 확인문자를 받아야 예약이 완료된다.
남해관광문화재단 김용태 대표이사는 "박정민 배우의 제안으로 시작한 시각장애인을 위한 듣는 소설 '첫여름, 완주'의 저자로 연일 화제인 김금희 작가가 남해에서 북토크를 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글을 좋아하고 이야기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금희 #북토크 #소설 #예약 #이야기 #박정민 #작가 #17일 #문화체육관광부 #자연 #배우 #보내 #참여 #참여하기 #하나인 #사사로운 #독일마 #프로젝트 #남해관광문화재단 #첫여름 #복자 #시각장애인 #클릭 #화제인 #사랑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특집: 더 리얼 2부 연쇄살인마 강호순의 곡괭이 편', 실제 자백 영상 최초 공개!
1시간전 SBS
서귀포시 동부보건소, 전국 최우수 보건소로 선정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코요태 신지♥문원, 결혼 전 '파격 고백'…문원 "사실 한 번 결혼, 딸 있다" 멤버들 앞 진솔 고백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트라이] 짜릿하고, 시원한 사이다 청량 스포츠물 온다! ‘라켓소년단’-‘스토브리그’ 잇는 웰메이드 SBS표 스포츠 드라마 출격!
1시간전 SBS
제주축산농협-경남 하동축산농협,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탁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