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창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아동권리증진 그림 전시전’을 진행한다.
이번 아동권리증진 그림일기 전시전은 2일부터 16일까지 창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 내 3층 대강당 앞에서 전시되며, 전시전의 작품들은「행복한 세상, 즐거운 가족」이라는 주제로 창원시 관내 아동들을 대상으로 그림일기 공모전(아이토피아)을 실시하여 수상한 작품들이다.
창원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권리의 주체인 아동들을 시선으로 그린 그림 30점을 전시함으로써 아동뿐만 아니라 창원시민의 아동권리 인식을 증진시키고자 개최되었다.
창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아이들의 작은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권리가 자연스럽게 실현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른으로서의 책임을 다시 한 번 다짐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이런 전시를 통해 더 많은
울산시체육회 태권도팀·시청 카누팀, 전국대회 선전
7시간전 경상일보
싸이X이수지, '도플갱어' 만남 성사! 흠뻑쇼 영상서 완벽 혼동 유발 "야바위냐고"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장훈, '이혼숙려캠프' 좀비 남편 만행에 분노 폭발…"맞아도 싸다" 일침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솔사계' 21기 옥순, 23기 영호에게 눈물의 최종 고백…'수도권 거주' 현실 벽에 좌절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470만 뷰 화제의 유튜브 괴담 원작 "이상한 집" 영화화 ... 일본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 7월 17일 개봉 확정!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