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울산HD FC가 2025 하나은행 코리아컵 8강전에서 광주FC에 0대1로 패하며 아쉽게 4강 진출에 실패했다.
지난 2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경기에서 울산은 팽팽한 경기 흐름을 이어가다가 전반 43분 김영권의 퇴장이 결정적인 악재로 작용하며 수적 열세에 놓였다.
김영권은 ‘알바니아 특급’ 아사니의 돌파를 막기 위해 백태클을 시도했고,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했다. 이로 인해 울산은 10명으로 경기를 진행해야 했다.
전반 중반까지 보야니치, 고승범, 루빅손을 중심으로 공격을 주도한 울산은 여러 차례 결정적인 찬스를 만들었지만 골로 연결하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특히 루빅손의 날카로운 크로스에 이은 에릭의 헤더 슈팅은 광주 골키퍼 김경민의 선방에 막혔고, 이어진 슈팅은 골대를 넘기며 득점에
"코요태 신지 결혼, 신중하라"…이혼 경험 변호사, '예비 신랑 문원'에 4가지 반대 이유 제기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동주, 재혼 소식과 함께 '우아한 옆선' 웨딩 사진 공개…"너무 행복하다"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정동원, 임영웅과 '동네 형' 케미 폭발 "자존심은 세지만 자신감은 없어" 고백에 임영웅 '특급 조언'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뉴진스 다니엘, 션·박보검과 '새벽 러닝' 포착…'독자 활동 금지' 속 밝은 근황 눈길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장윤주, 40대에도 완벽 '톱모델 몸매' 과시…수영복 자태에 "어떤 게 제일 예뻐요?"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