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은 세 번째 세트 초반 두 게임을 따내며 주도권을 잡는 듯했으나, 서브 게임을 지키지 못해 2-2 동점을 허용했다.
이후 7번째와 8번째 게임을 연달아 따내며 5-3으로 앞서갔지만, 상대에게 다시 두 게임을 내주며 5-5 동점이 됐다.
두 선수는 서로의 서브 게임을 브레이크하며 6-6 타이브레이크로 접어들었고, 박소현은 타이브레이크 초반 6점을 연속으로 따내며 승기를 잡았다.
상대의 추격에도 흔들림 없이 마지막 포인트를 따낸 박소현은 결국 7-6(4)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우승을 확정 지었다.
#우승 #게임 #대회 #세트 #단식 #박소현 #확정 #연달아 #초반 #서브 #따내며 #상대 #타이브레이크 #이후 #내주며 #다시 #차지 #브레이크 #7-6(4)) #2월 #마무리 #개인 #접어들었 #지키지 #8번째
[SBS TV동물농장] 고양이 엄마 품에 안긴 아기 오리! 5.6% 시청률로 일요 시사교양 전체 1위!
25분전 SBS
[SBS 런닝맨] 지예은 "이건 마음만 받을게요", 선물도 취향저격 아니면 리턴?! 신개념 MZ식 집들이 예고
43분전 SBS
이혜인(울산시청), 세계펜싱선수권 여자 에페 단체전 銅
15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성우부부' 정형석♥박지윤, '연애 20주년 기념일'에 최악의 부부싸움 발발!?
32분전 SBS
[SBS 런닝맨] '인내심 甲' 유재석, 지석진의 ‘무근본 작명’에 폭발! 사자후 내지른 이유는?
39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