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소방서 남원119센터(센터장 김영진)·남원의용소방대(대장 고승철·대장 조선옥)·위미의용소방대(대장 김형철·대장 오인숙)는 23일 관내 어려운 이웃 및 최근 화재피해 가구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위문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위문품을 직접 전달하여 위로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남원119센터장은 "지역 주민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안전은 물론,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어려운 #이웃 #따뜻 #전달 #명절 #위문품 #주민 #추석 #직접 #안전 #화재피 #마음 #사회적 #방문 #어려움 #홀몸노인 #앞두 #힘이 #보낼 #관내 #되고자 #바라 #마련했다. #지역 #김영진)·남원의용소방대(대장
군 복무 중인 차은우, 솔로 2집 ARS 이벤트 번호 착오로 '민폐 전화 폭탄'…소속사 판타지오 "피해 입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 고개 숙여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함은정, 9세 연상 김병우 감독과 결혼 앞두고 '고혹적인 웨딩 화보' 공개…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가정 이루겠다"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맹승지, 설명 필요 없는 파격 골드빛 의상 공개… '독보적 글래머 몸매'와 당당한 매력 과시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방송 최초 '혼전 임신' 주인공 정체 공개…'나솔이 엄마'는 28기 정숙 확정, 아빠는 누구?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울산시체육회, 국제무대서 울산 빛낸 태권도팀 격려
22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