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 글로벌 브랜드 WIZMAX(위즈맥스)가 인기 전략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의 일본 공식 대회 'JAPAN CUP'을 시즌6 첫 개최부터 현재 시즌8까지 전 시즌 공식 스폰서로 후원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8 역시 변함없는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일본 이터널 리턴 e스포츠의 성장을 함께한다.
이터널 리턴 JAPAN CUP을 담당하는 전수현 PM과 김담 PM은 "위즈맥스가 재팬컵 시작부터 꾸준히 후원해 준 덕분에 대회를 안정적으로 준비하고 운영할 수 있었으며, 지금과 같은 규모와 완성도로 개최할 수 있었다"며 "일본의 플레이어 수가 한국이나 글로벌에 비해 많지는 않지만, 지속적인 후원으로 대회를 이어가며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일본 유저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이터널 리턴 JAPAN CUP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 #대회 #일본 #japan #후원 #위즈맥스 #이어가며 #공식 #개최 #브랜드 #배틀 #성공적 #덕분 #게임 #생존 #글로벌 #우승팀에게 #안정적 #님블뉴런이 #기간 #아레나 #세부 #개발사 #e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