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미조면 행정복지센터는 27일 스페이스 미조 1층 전시실에서 미조주민 사진작가 2인의 특별사진전 '사진, 사람을 품고 미조를 담다' 개막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미조 출신 사진작가 박대엽 씨와 손상철 씨가 고향의 사람과 자연을 카메라에 담아낸 작품을 선보이며, 지역의 정체성과 공동체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전시에는 바다 내음이 물씬 풍기는 미조의 풍경, 어촌마을의 일상, 그리고 오랜 세월 마을을 지켜온 어르신들의 인물 사진 등 60여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두 작가는 지난 4개월간 미조의 사계절을 기록하며, 일상의 순간 속에 담긴 사람들의 표정과 삶의 흔적을 섬세하게 포착했다.
#미조 #아름다움 #1층 #사람 #스페이스 #전시 #풍경 #표현 #사계절 #출신 #새롭게 #개막 #행정복지센터 #풍기 #살아 #진면목 #4개월간 #남해군 #사진 #따뜻 #작품 #고향 #전시실 #담긴 #표정
박신혜 주연 '언더커버 미쓰홍', 시청률 7.4% 기록하며 급상승… "해고 위기 탈출에 침입자 엔딩까지"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아이브, 정규 2집 'REVIVE+'로 2월 23일 컴백 확정… 스포일러 포토 속 6인 6색 비주얼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엔하이픈 'SHOUT OUT', 2026 동계올림픽 팀코리아 공식 응원가 선정… "성화 봉송부터 챌린지까지"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엔조이 커플’ 손민수X임라라, MZ부부가 쌍둥이 자녀 100일 기념으로 떡 대신 돌린 ‘이것’?!
6시간전 MBC
다비치 강민경, 송혜교부터 고현정까지 역대급 인맥… "콘서트 현장 빛낸 황금 라인업"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