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산림교육센터는 11월부터 12월까지 도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숲속에서의 치유와 성장을 돕는 마음건강 돌봄숲 프로그램 '우리는 모두 꽃이야'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자신의 몸과 마음을 소중히 여기고 실천하는 경험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자아를 형성하고, 타인과의 연결감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으로 추진한다.
참여 대상은 도내 중·고등학교(1개 학급 내외 또는 5명 이상) 학생이다.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스스로를 돌아보고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많은 학교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상 #도내 #청소년 #중·고등학생 #성장 #참여 #학업 #중·고등학교(1개 #숲속에 #건강 #경험 #치유 #관계자 #마음건강 #12월 #프로그램 #느끼며 #목적 #마음 #돌봄숲 #관심 #꽃이야 #시간이 #스트레스 #연결감
[SBS 미운 우리 새끼] 조정석♥거미, 산책하다 ‘이것’ 주운 후 둘째 생겨! 이어 태명까지 짓게 된 사연은?
37분전 SBS
제주시,‘2025 청소년예술제’8일 북수구광장서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군 복무 중인 차은우, 솔로 2집 ARS 이벤트 번호 착오로 '민폐 전화 폭탄'…소속사 판타지오 "피해 입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 고개 숙여
50분전 메디먼트뉴스
울산시체육회, 국제무대서 울산 빛낸 태권도팀 격려
11시간전 경상일보
'갓경규' 이경규, '결혼 30년 만에 손주 체험' 눈물겨운 육아 고백…"고양이 육아보다 정신적 고통 심해" 30분 만에 KO
59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