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남겼던 마지막 입장문 영상이 전 매니저와의 녹취록 공개 이후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16일 박나래는 영상을 통해 현재 제기된 사안들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으며 법적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폭로 초기 박나래의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리한 고지에 서 있던 매니저 측의 주장과 상반되는 정황들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녹취록에는 박나래의 건강을 걱정하던 모습과 달리 뒤돌아서서 보인 상반된 태도, 경력 부풀리기 의혹, 4대 보험 가입 이슈 등 폭로 내용과는 결이 다른 사실들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박나래 #영상 #매니저 #녹취록 #갑질 #당시 #마지막 #활동 #누리꾼 #건강 #무표정 #표정 #16일 #개그우먼 #의혹 #제기 #초기 #확인 #대응 #입장문 #사실관계 #주장 #공개 #그녀 #여론
서귀포시, 도서관 이용환경 대폭 개선 33억원 투입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베일드컵] 오늘(11일) 첫 방송! 폴킴, 심사평 중 “와이프를 보고 있는 것 같다” 고백! 그 이유는?
5시간전 SBS
[SBS 런닝맨] ‘입툭튀즈’ 유재석&양세찬, 김종국 금 가방 습격 앞두고 멈칫! 미어캣 모드 된 이유
5시간전 SBS
박나래의 마지막 입장문 영상, 녹취록 공개 후 재조명… "이유 있는 침묵이었나"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너는 내 운명] ‘문제적 남편’ 전태풍 “놀고먹느라 두 달 만에 1억 5천 썼다” 만행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