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표 창원시장은 27일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경남지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지역 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기술혁신형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협력 의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0대 박재근 회장유창산공, 김해)의 이임과 함께 제11대 회장으로 이삼연 우림테크 대표가 새롭게 취임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경남지회는 2005년 6월에 설립된 이래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중소기업 간 교류와 경영·기술·자금·판로 등의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온 경남 대표 중소기업 단체다.
홍남표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술 혁신을 이어가는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창원시도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지식재산 보호, 창업 생태계 조성 등을 적극 지원하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신감각 K-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 전 세계 설렘 돌풍 일으킨다!"전 세계 187개국 선판매 완료! 글로벌 팬심 사냥 시작!
44분전 SBS
국내 최대 원메이크 레이싱 ‘현대 N 페스티벌’ 열린다
11시간전 경상일보
'7월 웨딩'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공개된 '선남선녀' 청첩장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핸썸가이즈' 최다니엘, 오상욱 빈자리 채운 '의리 게스트'… "힘들 때 집 내준 형" 이이경 과거 '은혜' 공개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침착맨, 유튜브 '효자' 주우재 출연료 언급 "잘 팔려서 계속 불러… 근데 거부하더라"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