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규 예능 ‘섬총각 영웅’이 오는 8월 26일(화) 밤 9시 첫 방송된다.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섬총각 영웅’은 임영웅과 ‘찐친’들이 화려한 도심에서 벗어나 망망대해 섬마을에서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 편리함을 내려놓고 본능이 이끄는 대로 자유롭게 즐기는 무계획 힐링 예능이다.
특히 이번 여정에 함께한 인기 과학 유튜버 궤도, ‘흑백요리사’로 주목받은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는 평소에도 임영웅과 각별한 사이로 알려져 세 사람의 자연스럽고 사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리고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배우 이이경이 새친구로 합류해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모인 네 사람이 섬마을에서 어떤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에 수록된 곡이 ‘섬총각 영웅’의 주제곡으로 처음 선보인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특별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네 친구는 이 섬이 마치 “고향처럼 느껴진다”며 아쉬움을 표했고, 특히 임영웅은 섬을 떠나는 배 안에서 스탭들에게 직접 손편지를 써 전달할 만큼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공해 섬총각들의 순한맛 힐링 여행, 임영웅과 ‘찐친’들의 무계획 섬마을 라이프 ‘섬총각 영웅’은 오는 8월 26일(화) 밤 9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끝)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상 뒤흔든 초능력 실체 공개! 펭수 "허황된 꿈 쫓기보다 우리가 가진 능력을 믿어야"
1시간전 SBS
벼랑 끝 울산HD, 천적 수원 잡고 ‘1부 잔류’ 도전
10시간전 경상일보
[SBS 괴물의 시간] 넷플릭스 TOP3, 시청률, 화제성 다 잡은 SBS ‘괴물의 시간’, 이번엔 살인기업 CEO 최세용이다! 자필편지 최초 공개!
1시간전 SBS
제주시,‘2025 청소년예술제’8일 북수구광장서
56분전 제주환경일보
한국시리즈 열기 잇는 야구대표팀…내일 류지현호 첫 공식전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