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플랫폼 웨딩북이 새로운 결혼 문화를 제안하는 '펀딩형 모바일 청첩장'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웨딩북은 2015년 서비스 론칭 이후 웨딩홀 실시간 예약, 플래너 매칭, 예산·일정 관리 등 결혼 준비 전 과정을 지원하며 약 75만 명의 예비부부에게 서비스를 제공, 국내 대표 결혼 준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웨딩북 박재훈 대표는 "한국의 축의금 중심 문화에서 현금과 선물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축하 경험을 만들고자 했다"며 "예비부부와 하객 모두가 더 따뜻하고 의미 있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한국형 레지스트리 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말했다.
웨딩북은 앞으로도 예비부부가 더 편리하고 의미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과 경험 개선을 이어갈 계획이다.
#준비 #결혼 #서비스 #예비부부 #문화 #하객 #모바일 #축하 #웨딩북 #출시 #편리 #레지스트리 #경험 #청첩장 #제공 #보편화 #플랫폼 #만들고자 #대표 #현금 #축의금 #확장 #신혼살림이나 #75만 #중심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직접 뽑은 최애 장면은? 7화 갈대밭 키스신!
4시간전 SBS
자연재난협회 도지부, 제2회 기후위기와 제주자연재난 대응방안 포럼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별의별 토크 : 보고보고보고서] ‘브랜드를 만드는 여자’ 노희영, “내 콤플렉스는 금수저 집안“ 의외의 고백?
2시간전 SBS
[SBS 레전드 한일전] 박지성·이영표·구자철·나카타·혼다 출격…전설들의 귀환 ‘레전드 한일전’ 티저 전격 공개!
2시간전 SBS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키스 직후 설레는 스킨십 '단숨에 러브홀릭?!'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