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산청군 관계자 및 산림 전문가 등이 참석한 이번 협의회는 지난 3월 발생한 대형산불 피해 지역의 조속한 산림복구를 위해 마련됐다.
협의회에서는 ▲피해지 현황 분석 ▲적합 수종 및 조림 방식 ▲산림복구 방향 설정 ▲지역 여건을 고려한 복구 전략 등이 다뤄졌다.
산청군은 이번 협의회 내용을 바탕으로 오는 10월 주민설명회를 실시하고 내년 봄부터 조림복구 사업에 착수할 계획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주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지역에 맞는 복구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산청군 #복구 #관계자 #협의회 #지역 #계획 #기반 #필요성 #조속 #산림 #고려 #3월 #전략 #내용 #19일 #참석 #▲피해지 #산림복구 #지역협의회 #산불피해지 #대형산불 #산주 #반영 #생태계 #전문
군 복무 중인 차은우, 솔로 2집 ARS 이벤트 번호 착오로 '민폐 전화 폭탄'…소속사 판타지오 "피해 입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 고개 숙여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함은정, 9세 연상 김병우 감독과 결혼 앞두고 '고혹적인 웨딩 화보' 공개…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가정 이루겠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맹승지, 설명 필요 없는 파격 골드빛 의상 공개… '독보적 글래머 몸매'와 당당한 매력 과시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방송 최초 '혼전 임신' 주인공 정체 공개…'나솔이 엄마'는 28기 정숙 확정, 아빠는 누구?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2025 청소년예술제’8일 북수구광장서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